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sally_special-1 


지난 8월 18일 서울성동 맘스데이 산모교실에 다녀왔어요!

맘스데이 산모교실은 임신기간 중 단 한번만 참여할 수 있기 때문에
신중하게 신청 하셔야 해요~

신청은 네이버 카페로 하실 수 있어요~
바로 요기!!



저는 집 근처인 행사로 신청하고 싶어서
신청하고 한달 쯤이나 기다렸어요~
오래전에 신청하고 두근두근 기다리는 재미도 있더라고요 ^^


sally_special-2 

물론 부득이한 이유로 다른 행사로 변경하고 싶으면
카페에 문의 글을 남기면 친절히 바꿔주신답니다~ ^^
걱정없어요~~

그럼 이제부터 맘스데이 산모교실의 이런저런 점을 적어 볼게요~!!




<카톡으로 행사 정보 제공>


맘스데이는 특이하게도~ 
카톡으로 행사 정보를 제공해 주시더라고요~
쨔잔 요렇게여~






이 외에도 각종 이벤트 정보를 
미리미리 카톡으로 보내주시기 때문에
(맘스데이 산모교실엔 이벤트가 진짜 많거든요~)
이런 것들을 집에서 미리 참여하고 가면 
행사장에서 조금 여유있게 행사를 즐길 수가 있어요~ 강추!!


sally_friends-4 


<





제가 참여한 서울성동 맘스데이 산모교실~





<행사 장소>


서울성동 지역은 성동구의 베아르시 에서 열렸습니다!
위치는 바로 요기!

지하철 2호선 상왕십리 역에서 바로 근처라서
찾아가기도 너무 쉽더라고요~
장소 좋고요~


 





< 다양한 행사 이벤트>



맘스데이 산모교실은 이벤트가 진짜 많아요~
그래서 요것들을 전부 다 잘 참여하시면~

경품을 타지 못해도!! 혹은 경품을 타더라도~
이벤트 마다 중복당첨이 가능하다는 점!!! 특이하지요?!

sally_special-3 

게다가 다양한 이벤트마다 1등이 무려 유모차 선물~!!!
그래서 유모차 경품이 여러개 걸려있더라고요~
이런 곳은 처음봤어요~ ^^

물론 그래도 하늘이 내린 운을 가지신 분들이
유모차를 받아가시겠지만!!
그래도 도전 하는 재미가 있잖아요~ ㅎ

이벤트 들은 이런 것 들이 있었어요~

이벤트 1 [모두맘 & 모두맘네이밍 이벤트]
모두맘 어플을 다운받고 이벤트를 신청하면 랜덤 추첨으로 유모차!!!!!

이벤트 2 [cleomee 회원가입 이벤트]
홈페이지 가입하면 샘플을 주고요~ 경품 추첨을 따로해서 유모차를 !!!!!!!!

이벤트 3 [맘스데이 쇼핑할인 카스 소식받기]
소식받기 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랜덤 추첨으로 유모차를 줬어요!!

이벤트 4 [엄마와 태담남기기 이벤트] 
엄마와 어플에서 이벤트를 신청하고 태담을 남기면 1명을 뽑아서 레이퀸 욕조를 줬어요~!!

이벤트 5 [ 맘스데이 카페 생생 현장이벤트 ]
현장 사진을 찍어서 카페에 올리면 랜덤 추첨으로 욕조(?가물가물 하네요ㅋ)를 줬어요!!

이벤트 6 [ 그냥 경품 추첨권으로 당첨되기 ]
그냥 경품 추첨권으로 당첨되는 방법도 있었지요! 요것도 1등은 아마도 유모차 였던것 같아용 ㅎㅎㅎ

진짜 이벤트 다양하죠??

sally_friends-7 


복잡할 수도 있지만
워낙에 MC 분께서 차분히 설명 잘 해주시고~
쉬는 시간도 많아서 어렵지 않았어요~ ^^









쨘쨘!
앞쪽에 준비되어 있는 경품 진열대 입니다 하하
많은 경품들~~ 저는 항상 이쪽으로 시선이 꼭 가더라고요~

moon_and_james-3

우리 모두 다 비슷한거죠? 그런거죠? ㅎㅎ
저만 그런거 아니죠? ^^
함께 기대하는거죠 뭐 ㅎㅎ

맘스데이는 경품이 꽤 빵빵한 것 같네요!
저기 욕조 쌓여있는거 보이나요?
보통 한두개만 있던데.. 여기는 욕조도 여러개구
유모차도 여러개구... 등등등!! ^^
기대를 해봤습니다용~ ㅎㅎ

 





쨘!
차분히 이벤트 설명해 주시는 MC 분이세요~
오랫동안 맘스데이 사회를 보셨다고 하더라고요~



sally_friends-15 

다른 곳에서는 MC분이 재미있으시기는 한데~
설명을 잘 못해주셔서 좀 이해가 안될때가 많았는데
이분은 굉장히 차분차분히 설명을 잘해주셔서
이해가 너무 잘되었던게 인상적이었어요 ^^





<1부는 경제 강의>



1부가 시작했습니당~
신한 에서 나와서 경제 강의를 해주셨어요~
약간 듬직(?)해 보이는 강사님께서!!! 
강의를 시작하셨답니다 ㅎ_ㅎ







하아 우리 아이를 위한 준비!!!
꼭 필요한 것이죠...
그런 것이죵...

그러려면? 지금부터 준비해야 한다 이것입니당 ㅠ_ㅠ
안그러면??? 에휴 ㅠ

moon_and_james-12 


신한에서 판매중인 상품은
확정복리 2.75%네용!!
아무래도 확정복리 상품은 너무나도 솔깃한 제안이지요!

확실히 큰 회사라서 믿음은 좀 가더라고요!!!!








부스 투어 시간에 
상담을 받기만 해도~ 선물을 주셨던 신한생명!

어차피 관심도 있던 터라 
저도 상담을 가볍게 받으러 갔어요~
아무래도 비용이 부담되는 터라 
최저조건 위주로 상담을... ^^;;

많은 분들이 관심 가지시더라고요~
그래서 받을 수 있었던 귀여운 턱받이~








천으로 된것이 아니라서 이유식 같은것 할때
유용하게 쓰일 것 같더라고요!
색깔도 이쁜 노랑색으루~

파란색두 있었는데
우리 애기는 예쁜 공주님이라서 ^^~

moon_and_james-4 


1부 강의가 끝나고 나서
가벼운 부스투어 시간이 있었답니다~
관심있는 부스를 투어하면 됩니당~

부스투어를 통해서도 각종 선물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한번씩 들려보는 재미도 있었어요~




< 2부 강의는 두뇌태교 강의>



와~ 2부 강의때 진짜 배꼽 빠지는 줄 알았어요~
강사분이 진짜 진짜 진짜 웃겼어요 ㅋㅋㅋ

moon_and_james-20 

처음에 말씀 시작하실 때부터 범상치 않으셨는데...
진짜 재미나게 말씀 잘하시더라고요~~








강의 내용은 우리 손안에 아기와 관련된
모든것이 담겨있기 때문에
손 운동을 열심히 하면 태교에 엄청 엄청 좋다!!!
그런 정도로 요약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moon_and_james-2 


그러면서 손운동도 알려주시고
손에 관련된 재미있는 이야기도 많이 들려주셨어요~

손운동 연습할때는 음악에 맞춰서
다같이 손운동 하니까~ 분위기도 좋고 
너무 재미있더라고요~

시간이 어찌 가는 줄 몰랐네요~








가장 중요하게 강조하셨던

 <두뇌태교 5가지 법!!! >


1. 긍정의 말으로 마음까지 긍정적으로 하면 너무좋겠네요~~!!

2. 아름다운 상상을 하면 마음도 차분하고아기에게도 좋아요~

3. 정서적 안정을 통해 엄마와 아기가 스트레스를 안받을수 있죵

4. 의식적 호흡으로 아기에 산소를 많이 전달해 줘 성장도 잘해요

5. 소근육 운동을 통해서 아기의 두뇌를 자극해주면 똑똑해져용!

꼭 기억할게여~ ㅎㅎ

moon_and_james-8 





< 경품추첨 및 이벤트 발표>


마지막 순서는~!!!! 
바로 경품추첨과 이벤트 추첨 발표 시간입니다!!

두둥...

과연 제것이 있었을까요~?
보통 이런거에는 운이 없어서 기대도 안하고 있었는데...


그런데....
엄마와 어플 이벤트에 제가 올린 태담이 당첨이 되었어요~

우리 아가에게 하고싶은 말을 진솔하게 써서 
진심이 통한 것일까요? ^^

그래서 무려... 레이퀸 욕조를 받았답니다~~~


sally_special-2 







우왕... 맘님들도 도전해보세요!
기대 안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선물까지 받고~

많은 분들 앞에서
제가 쓴 태담을 읽어주시니까 감동이 오면서
하마터면 눈물이 날뻔 했답니당 ㅠ_ㅠ
임신하니까 눈물이 많아졌어요~

moon_and_james-32 


이렇게 욕조를 받고나니까~
오늘은 채움을 했구나~ 하고 정신 놓고 있는데..

그냥 경품권 추첨 시간에...
세상에 제 이름이 또 불리는 겁니다~~~
우왓!~~

이게 말로만 듣던...
중.복.당.첨!!!

저에게도 이런 행운이 왔어요~~





 



엄청난 선물은 아니었지만~
전자렌지 전용 용기 세트에요 ^^

그래도 이렇게 선물을 두개나 더 받을 수 있어서
이날 너무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moon_and_james-31 

이날 무슨 복이 터졌는지...
살다보니 이런일도 다 있네요~

집에와서 남편에게 
엄청나게 자랑했답니다 ^^

임신기간중에 한번만 참여할 수 있는 산모교실이었는데

이렇게 한방에 제 마음을 채움 해주셨어요!
맘스데이 산모교실을 제 마음속에 저장! 하겠습니다
ㅋㅋㅋㅋ









이날 받아온 선물들 떼샷이에용~

아마 제가 정리를 제대로 못해서 몇가지 빠졌을 지도 몰라용 ㅎㅎ
기본적으루 달곰이 물티슈랑 이유식 용기도 2개 들어있어용~

게다가 추가로 받은 선물까지 하니까 한아름!!

sally_friends-3 


맘스데이 산모교실에서 정말 재미나고 좋은 시간 보내고 왔네요~

맘스데이 산모교실은 아직도 전국적으로 많이 열리고 있어요!!!

쨔쟌~




맘스데이 9월 일정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진짜 괜찮은 산모교실 이니까

꼭 참여해보세여~~


http://cafe.naver.com/mamstudio/183096



그럼 이만!!! 후기 끝!!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