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8월 31일에 아이사랑 원더맘스 신세계 경기점 참여하고 왔어요~!
계속 산모교실 눈팅은 하고 있었는데~
제가 있는 지역이랑 가까운 날이랑 타이밍이 안맞아서 참여를 못했었거든요~
그러다가 정말 출산을 얼마 안남기고 드디어!!!

참석을 할 수 있게 되었어요~ 그래서 너무 기뻤지요 ^^

  

moon_and_james-1



아이사랑 원더맘스 산모교실의 아주 큰 특징 중 하나!!!

참여자 전원에게 신생아 바디슈트 증정!!




문자에 공지사항으로 적혀있습니다 ^^

너무 좋네요~~!!
요거 하나만으로도 채움을 한 기분이지 않을까 싶어요~
전원에게 기본 경품을 당첨 시켜 준듯한 그런 느낌적인 느낌!!

sally_special-1



<행사장 위치>





 

제가 참석한 산모교실은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서 했어요!
지하철 죽전역에서 바로 연결되서 찾아오기가 너무 쉬웠어요~~^^
백화점이라 그런지 들어오자마자 쾌적해서~
힘든 것도 다 잊어버렸네요 ㅎㅎ
역시 백화점이 산모들에게는 짱이에요~
육아맘들도 오시기 엄청 편하셨을것 같아요~

 moon_and_james-2






<아이사랑 원더맘스의 다양한 이벤트>



아이사랑 원더맘스는 이벤트가 꽤나 다양하더라고요~

요런것들 다 참여하면 선물도 주시고 하니까 지루할 틈이 없어요~

혹시나 뽑힐 수 도 있으니까 기대감도 가득!! ㅎㅎ



* 이벤트 1 :  맘맘파티 생생현장 전기이벤트  *



행사장에 도착해서 경품 추첨 전까지~

행사장 분위기나 느낀점을 카페에 올리는 거에용!

부스구경하고 남은 시간을 이용하면 딱 좋더라구요~~~

요거요거 상품이 제법 컸어요!! 





상품이 바로 요 역할놀이 캐리어~!!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 것 같지 않나요~~? 

게다가 이날은 핑크색 토끼 캐리어여서 

우리 공주님에게 주고싶은 욕심이 나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열심히 참여 했답니다 ^^


moon_and_james-8




* 이벤트 2 :  친구소개 대박 이벤트 *


행사에 신청하지 않은 예비맘이나 육아맘 친구에게 소개해서 같이 오는 이벤트!

카페에 신규회원 가입하고 가입인사만 하고 행사날에 같이 오면 끝!!!

그러면 타이니러브 오가닉 가슴침받이를 준대요~~

(요거는 소개해주신 사람에게만~)


사진도 보내주셨어요! 바로 요거!!






제법 고급스러운 느낌이고 오가닉이라서!!

요것도 가능하신 분들은 도전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 이벤트 3 :  선착순 도착 이벤트 *


행사장에 선착순으로 도착하는 20분에게 

예쁜머리띠 + 가재수건 을 주신다고 하셨네요!!!

저는 게을러서 선착순에는 도착하지 못했지만요 ^^

참고로 행사장은 1시부터 입장 가능하다고 하네요!!


* 이벤트 4 : 참석여부댓글 이벤트 *


요거는 행사에 오기 전에 미리 하는 이벤트에용!

행사 당첨자발표게시판에 댓글로 당첨소감만 작성하면 끝!!!

그러면 선정을 통해 기프트가방을 주셨어요!!!

저희 회차에서도 어떤분이 당첨 되셨는데

가방에 뭐가 들었는지 저도 참 궁금했답니다 ㅎㅎ

사연이 중요한것 같았으니 다들 성의있는 댓글달면 확률이 높을것 같네요!


* 이벤트 5 : 그냥 경품 당첨되기 *


히히 이거는 그냥 맘편히 경품 당첨을 기다리는 것이지요!!

저에게도 채움의 신이 내려주시기를 기도하는거예용!

가장 쉽지만 노력으로는 어떻게 할 수 없다는 ㅠ_ㅠ

그래도 항상 기대해 보게 되는 건 어쩔수가 없네요 ^^


moon_and_james-3




요런 저런 이벤트에도 참여할 생각을 하면서~

두근대는 마음으로 행사장에 도착~
늦지 않게 도착했는데도 산모분들이 많이 와 계시더라고요~~
부지런 하신 분들이 참 많으신 것 같아요~


 


 

 


드디어 입장을 했어요~

아이사랑 원더맘스 산모교실은 특이하게도

육아맘 어머님들도 오셨더라구요~~~

 


sally_friends-13


귀여운 아이들과 유모차도 눈에 보였어요~~~^^

조금만 있으면 저도 겪을일이라 그런지

아이들이 더 사랑스럽게 보였어요 ㅎㅎ

실제로 이날 육아맘 어머니들이 경품도 많이 되셔서

왠지 훈훈한 느낌이더라구요~ ㅎㅎㅎ



 


 

 

들어가자 마자 눈에 띈것이 바로 요 경품들~~~

경품이 푸짐하게 준비되어 있네요~

유모차도 눈에 띄고용~~^^


오늘은 과연 채움을 할 수 있을지~

저에게도 행운이 오기를 마음속으로 기원하면서~~

사진 한장 찍었어요~~^^

행운 기원!!

 





 

 

강연석이 럭셔리 하더라고요!!~~

백화점 문화홀이라서 그런가봐요~

행사 전 준비시간에는 전면에 

요 생생 전기 이벤트 안내가 띄워져 있었어요!!!

아무래도 역할놀이 캐리어가 너무 탐나서

저도 열심히 전기 이벤트를 작성했답니다!!! 

경품은 몰라도 요거라도~~?라는 마음으로요~~~

평소에 경품운이 별로 없어서 ㅠㅠ


sally_friends-2


 

 


 

 

 

원짱맘님께서 나오셔서 오늘의 행사 소개 시작했어요~

이미 아이를 키우고 계신 대표님의 말씀이라 그런지

귀에 쏙쏙 들어오더라고요~~

행사를 사려깊은 마음으로 준비하신 것 같더라고요!



moon_and_james-1


어쩐지 여성분이셔서 그랬던거였어요!!

카페에 여기저기 있는 그림들이 너무 귀여워서~

(특히 팬더에 제가 꽂혀있거든요 ㅋㅋㅋㅋ)

운영자 분이 참 센스있으시다 했는데

바로 원짱맘이셨던 거에요!!!!

실제로 보니까 너무 좋았어요~~ ^^




 



산모교실 일정이네용!!

경제이야기랑 모유수유 강의~~

요 황명숙 원장님의 모유수유 강의가

엄청 유명한 강의라고 하더라고요~~~

완전 기대가 많이 되었답니다!!! 

예비맘들 제일 무서운게 모유수유 니까요 ㅠㅠ


 




< 1부 강의는 경제이야기 >



1부강의는 경제강의를 들었습니다!!!

엘자산관리본부에서 나와서 강의를 해주셨어요!!







그런데..... 경제교실 강연해주시는 강사님!!

세상에 굉장히 유명한 분이시더라고요!



moon_and_james-4



무려 박보검이랑 CF도 찍으셨다는데 ㅎㅎㅎ

사진이랑은 조금 다르셨지만

그래도 잘생기셨더라구영!! ㅎㅎ

말씀도 잘하시구!!




 


 

 

사진은 아무래도 젊으실때 찍으신 것 같네용 ㅎㅎ

사진과는 아무래도 좀 차이가......히히

안경 쓰시니깐 약간 김성주 같은 느낌이?!??!

살도 조금 찌시구...ㅎㅎ


그래두 멋지시니까!!

경력도 굉장히 화려하신!

어쩐지 아나운서 처럼 말씀을 잘하십니다 ㅎㅎ

 

 



 



처음에 가볍게 퀴즈!!!

인생은 B와 D 사이의 C이다!!


brown_and_cony-17


 

뭘까요~~~

퀴즈를 맞추면 선물을 주신다고 해서~!!!

제가 용기를 내어서 손을 들고 퀴즈를 맞췄어요~~^^

그랬더니 감사하게도 선물을 !!!

큰 선물은 아니지만 선물은 언제나 기분이 좋아요 ㅎㅎ

 


 



 

 

요 마스크팩을 받을 수 있었어요~~^^

신나라~

용기내어 손들기를 잘 했어요~~~

어려운 문제가 아니었거든요!!!

산모님들도 용기를 내어 보세요~

틀려도 선물 주실거에용 ㅋ_ㅋ




 



그 다음은 선택에 관한 이야기.....

남편과 공유 중 선택 하라면?? 

많은 분들이 공유를 ㅋㅋㅋㅋ 

어쨌든 요점은 이것입니다.


세상에 정답이 있는 질문은 별로 없다.


공감되는 말이네요 정답이 없는 문제들이 너무 많아요~






하지만 정답이 있는 문제가 하나 있다면???

바로 요거..


지금의 내 아이와는 다시태어나도 만나고 싶다...


세상 무엇과 우리 아이를 바꿀수 있겠어요~

아이와 관련된 문제들은 많은 것들에 정답이 있을 수 있겠지요 ㅠ_ㅠ

아기에게 만큼은 뭐든지 최고를 주고싶은 마음!!!



brown_and_cony-21



그다음으로는 열시미 강의 듣느라고 사진을 못찍었는뎅..

우리 애기 학자금을 위해서는 꼭 뭔가가 필요하다는 것만큼은 확실히 알았어용 ㅠ

추천해 주신 상품은 동양생명~





 


동양생명이 가장 시중에서 복리이자가

높더라고요! 만약 준비할거면 좋은 것 같아서

관심있게 들었어요~

게다가 저렴한 금액도 들어준다 하셔서 더 솔깃~~

매번 마음이 갈대같이 왔다갔다~~


brown_and_cony-31





< 쉬는시간 부스투어 >



1부강의를 열심히 듣고난 후!!! 

그리고 나서 쉬는 시간 겸 부스투어가 있었네요~~

부스가 다양하게 있었어요~~

홀이 제법 커서 뒤쪽에 부스가 마련되어 있었는데도 넓직 하더라고요~




 

 

아까 강의해주신 금융 코너도 있고요~

상담을 받고 싶으신 산모분들은 요쪽으로 가셨고요~~







요즘 제가 완전 관심있었던!!!

수유브라랑 복대 등등 제품들인데

기능성으로 좋아보이더라구요!


moon_and_james-2


게다가 진짜 저렴하게 판매하시고 계셔서

진짜 고민을 많이 했었어용 초특가인것 같더라고용 ㅎㅎㅎ







 

그 외에도 파스텔 스튜디오랑 산후도우미 업체도 있고요~~

다양한데 부스투어는 6곳 이상만 하면 되고요~

꼭 상담을 다 받아야 하는것은 아니고 

싸인만 해 주시는 곳도 있어서 전혀 부담되지 않았어요~


상담 받으면 양말 같은 선물 주는 부스도 있어서~

관심있는 곳들은 들려서 선물도 받았네요 ^^

 

 

쉬는 시간이 부스투어도 하고~

화장실도 다녀오고~ 물도 한잔 먹고나서도

시간이 넉넉해서 좋았어요^^

 




< 2부강의는 모유수유 강의 >




제가 기다리던 모유수유 강의!!!

워낙에 모유수유에 대한 무시무시한 얘기를 많이 들어서

궁금한 점도 많고 모르는게 너무 많아서

모유수유 강의라니까 반가웠어요~





 


황명숙 선생님의 모유수유 강의!!
유명한 강의라서 집중하려고 했어요!!!!

모유수유의 완전 전문가라고 하셔서 그런지 역시나~
강의가 완전 실제적이더라구요!!


moon_and_james-2

유두의 실제 문제들을 다 사진으로 보여주시고
뭐가 문제인지 설명해 주시고~~ 진짜 유용했어요!
사진은 너무 적나라 해서 찍지 않았어요~^^
(19금이라 올릴수가 없어요~~ ㅋㅋ)

원장님 카리스마가 장난 아니셔요~


 




열정적으로 강의 하시는 원장님!!!

열심히 듣다보니 시간이 금방 흐르더군요...


결국 강조하시는 점은 이거!!

sally_special-1

1. 행복한 모유수유가 되어야 한다는 것! 스트레스 받으면 NO!!
2. 꼭 전문가에게 도움을 받아야 한다는것!! 명심할게요~

진짜 전문가 도움 안받으시고 무작정 관리 안하다가
심하게 유방이 망가진 사진들 보니까 무섭더라고요~

다양한 프로그램도 소개해 주시네요~~~

 


 





이렇게 2부 강의까지 끝나고~~~
잠깐 쉬는 시간을 가진다음에 다시 원짱맘님이 등장~~~~

그런데... 세상에 원짱맘님 너무 흥이 있으시더라고요 ㅋㅋㅋ


line_choco-5


아이들 사진도 보여주시고~
노래자랑 나간 얘기도 해주셨는데...







아이들 사진이 너무 귀엽지용? ㅎㅎ
그런데 여기서 대박 이벤트가 발생!!!
노래자랑 나간 얘기 해주시면서.... 
무려 노래도 한곡조 뽑아주셨답니다 ^^






흥겨운 밤이면 밤마다 불러주셨어요 ㅋㅋㅋㅋ
요 사진은 율동 하고 계시는 원짱맘님 ^^

다들 박수치고 너무 즐거웠어요 ㅎ_ㅎ
원짱맘님 대박!
다들 마음 내려놓고 훈훈한 분위기가 되었네요~





< 이벤트 당첨자 발표와 경품 추첨의 시간~!!!!! >


다들 기대하고 있던 선물을 주는 시간이었어요~
여러 이벤트 당첨자도 발표해 주시고~
추첨권을 뽑아서 선물도 주시고~~
선물이 많아서 기대를 하신 분들이 많을 거에용~~


먼저 당첨소감 댓글 이벤트 당첨자분이 발표 되었고요~~~
그다음에 생생전기이벤트 당첨자가 발표 되었는데...

세상에...
제가 생생전기이벤트에 당첨이 되었습니닷!!!


line_choco-2


열심히 작성했더니 뽑아주셨나봐요~
넘나넘나 행복했어요 ^^!!!
특히 그 역할놀이 캐리어.... 너무 탐났었는데 ^^
저에게도 이런 행운이~~~
맘님들도 산교가시면 꼭 참여해 보세요!!!


그리고 이어진 랜덤 추첨!!!






아아 이 캐릭터들
너무 사랑스러워요 제가 넘나 좋아하는 아이들 ㅋ_ㅋ

경품 추첨은 원짱맘님께서 공정하게 뽑아주셨습니다
선물이 굉장히 굉장히 많았는데....







저는 경품에는 당첨되지 않았어요!!
하지만 생생 전기 이벤트에 도전해서 성공했으니까요!
그것만으로 마음과 양손을 꽉 채워서 돌아왔지요 ^^

line_characters_in_love-7


그리고 한가지더!!!
아이사랑 원더맘스에서는 전원에게 신생아 바디슈트를 증정해 주니까요~
실망할 것이 없지요 ^^
그것말고도 물티슈랑 기저귀 샘플 등등도 들어있었어요!






집에와서 풀어보니 이렇게 예쁜 아이템들이 저에게... ^^
바디슈트는 랜덤하게 나누어 주신건데
우리 아기가 공주님인걸 어떻게 아시고 이렇게 예쁜 무늬를~
득템했네요~ ^^

가장 뿌듯한 것은 요 역할놀이 캐리어...ㅠㅠ
감동이에요 ㅠㅠ

line_characters_in_love-8


아이사랑 원더맘스 산모교실!! 너무 유익한 시간이었어요~~~^^

앞으로 9월에도 행사가 많이 열리더라고요!!!
일정을 한번 확인해보시고 참여해 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산모교실 신청은 요 밑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가능합니당~!!




아참, 아이사랑 원더맘스는 후기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중이에용!

저는 꿈은 크게 꾸는거랬으니 1등 도전합니다 ^^
저에게 오길~ ^^








#8월산모교실 #9월산모교실 #예비맘교실 #부모학교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