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태국 방콕 여행!!

밀레니엄힐튼 호텔에서 묵었어요~

여기 수영장... 넘 좋아요 ㅠ

진짜 멋있음...ㅋㅋ


방콕까지 가서

3일중에 2일은 오전내내 수영장에서만 있었답니다 ^^


시원하게 수영하구 베드에 누워서 살랑살랑~ 바람이 불면

진짜 시원하구 넘 좋았는데...

또 가구 싶어요 ㅠㅠ



첨에 들어서면 보이는 테이블과 베드들~

자리는 진짜 넉넉해요~



가운데는 깊은 풀이 있고요~

 

빙 둘러 발목정도 얕은 수영장을 둘러서

베드들이 빙 둘러 있어요~

강을 보고 있어서

풍경도 너무 좋고요~

밤에 야경 대박임 ㅋㅋㅋ



한쪽 구석에는

 

모래를 깔아두어서

해변에 온것 같은 그런 분위기의 베드들도 있어요!

진짜 잘되있음 

여기에서 마사지도 받을 수 있는것 같아요~

진짜 받아보고 싶었지만 비쌉니다

ㅋㅋㅋ



고급 호텔인 만큼

 

워낙에 관리도 잘되어 있고

넘 이뻐요 ㅠ


사람도 많이 없어서

한가롭구~ ㅋㅋ



그냥 지나칠 수 없어 사진도 찍었지욥 ㅋㅋ

 

하늘을 보세요 날씨도 진짜 좋구....

>ㅁ< 



호텔 탑이 위로 쭈욱~

 

누워서 하늘을 봐도 워낙 멋있는 ㅋㅋ



가운데 깊은 풀도 꽤 넓어요~

 


특히 가운데는 지붕도 있어서

해를 좀 피할수 있어 좋더라구요~

방콕이 진짜 해가 강하거든여 ㅋㅋㅋ



일단은 가자마자

 

수영장 구석구석 구경하는 중입니다.

ㅋㅋㅋㅋ



꿀꿀 고라니도 찍어주고요 ㅋㅋㅋ

 

확실히 제 사진기로 찍으니까 화질이....

좀 다르네여 ㅋㅋㅋ



어디에 자리를 잡아도

뷰가 참 좋아요~

수여장이 참 이쁜것 같아요!

푹 빠져버렸다는 ^^




가운데 지붕(?) 밑에도 선베드들이 진짜 많아요~

해를 피하고 싶은 분들은 그곳에 자리 잡으면 됩니당 ㅋ_ㅋ



처음에는

 

빙둘러진 선베드 자리에 자리를 잡았어요~

거기가 너무 이뻐서 ㅎㅎㅎ

일단 앉아서

셀카 등등 사진 삼매경 ㅋㅋㅋ

머리가 젖기 전에~ ㅎ-ㅎ



뭔가 이 선베드들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고 싶었어요

 

그래서 탄생한 컨셉샷 ㅋㅋㅋ



그러나.....

도저히 타는듯한 해를 참을수가 없었어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결국 지붕 밑으로 도망;


그늘이 좋아요~~



꿀꿀고라니 표정이 대박 ㅋㅋㅋ

물에 들어가기전에

마지막 사진 찰칵찰칵 ㅋㅋㅋ


입술에 뾰루지 나서 빨간 딱지 ㅠ 속상했어융 ㅠ




자아 이제 수영 시작 ㅋㅋㅋㅋ

저는 원래 물을 좋아해서

하루종일도 있을 수 있어욥

수영좋아~~



지금보니까

 

머리라도 좀 묶고 할껄

죄송스럽네영; ㅋㅋ


근데 사실 잠깐 수영하고

거의 누워서 잠만 잤다는 ㅋㅋ

어쨌든 물에 들어가 신났네영 ㅋㅋ




꿀꿀 고라니도

 

조심스럽게 물에 입수해 봅니다...

차갑다고 난리난리 ㅋㅋㅋ



신기하게

 

수영은 진짜 잠깐만해도 엄청 힘들어용...

잠깐 물에서 허우적 대다가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잠자는게 짱이지용.... 휴가의 묘미 ㅠㅠ



이렇게 뻗으면 됩니다

 

ㅋㅋㅋㅋㅋㅋ

대자로 뻗은 꿀꿀고라니~~


저도 이렇게 같이 뻗어서 잘 쉬었어용 ^^



이 수영장이 그리워요~

 

워낙에 오전에는 사람들이 모두 관광을 가서 그런지

전세낸 것처럼 한가~하고 좋았어요 ^^


밤에도 수영장 잠깐 왔었는데

와... 야경이 너무 좋더라구요~


시간되면 해지고 수영장와서 칵테일 한잔 시켜먹으면 넘 좋을것 같아요 ^^~!!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