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방콕에서 저녁으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저희 꿀꿀고라니가 사랑하는 딤섬을 먹으러 가기로 했어요!!!

딤섬을 워낙 좋아해서 ㅎㅎㅎ


켄톤하우스라고~ 가이드북에 여기 딤섬이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ㅎ


열심히 찾아서 찾아서 갔는데 제기억에는 차이나타운 근처였던 것 같아용~~~

가는길에 눈구경도 열심히 하구요~ ㅎㅎ



처음에 잘 못찾아서 헤매다가 드디어 발견! 

ㅎㅎㅎ

배고플때라 너무 반갑더라구요 ㅋㅋㅋ



내부는 생각보다 굉장히 넓었어요!

 


꿀꿀고라니는 기억을 못했었는데

와보니까 예전에 방콕왔을 때 와봤던 곳이라고 하더라구여~

역시 딤섬을 좋아하는 꿀꿀고라니 ㅋㅋㅋ



메뉴판에 딤섬 종류가 진짜 많아요 ㅋㅋㅋ

 

조금씩 시켜서 여러가지를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ㅎㅎ


먼저 음료부터 나왔네용

음료는 무난했던것 같아요 ㅎㅎㅎ



드디어 나온 딤섬!! ㅋ

 

처음에 5가지를 시켰는데

높이 쌓아서 나오더라구여

ㅋㅋㅋ



기대기대!!



오오 펼쳐보니 뜨끈뜨끈한 딤섬이~~

하나하나 다 진짜 맛있었어요 ㅎㅎ


저도 따라서 딤섬을 좋아하게 될것 같더라구여~



먹고 살짝 모자른듯 싶어

 

3종류를 더 주문!!

다 다른거로 먹어봤는데

하나같이 맛있더라구요 ^^



하나씩 클로즈업 해서 찍어놨네여 ㅎㅎ 너무 많아서

 

붙여봤어여~


저는 새우들어간것도 맛있고~

사실 종류가 뭐였는데 다 기억나지는 않는데

다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

결론은 맛있다. 

ㅋㅋㅋㅋ



딤섬을 다 먹고나서 면종류도 하나 시켜봤어요~

 

팟타이 비슷한거 같은데 팟타이는 아니고 다른거였는데 

이름이... 기억이... ㅋㅋ




저는 태국 음식 너무 사랑해여 ㅠㅠ

다 맛있어요 ㅠㅠㅠ



마지막으로 맛있는거 먹어서 신난

 

꿀꿀고라니의 얼굴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신나보이네여~


저도 다시 딤섬먹고 싶어라~~~



여기서 딤섬을 맛나게 먹은것 까지는 좋았는데...

이 다음부터는 저녁에 너무 많이 헤맷답니다 ㅠ

특히 야시장에 들려서 구경하려고

진짜 멀리 걸어서 찾아갔는데...........

갔는데.........


이날 쉬는날인지 문을 안열었어요

흑흑흑흑흑

너무 슬프고 힘들고 ㅋㅋㅋㅋ


그래도 켄톤하우스에서 딤섬은 맛있었답니다

ㅋ_ㅋ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