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방콕여행 마지막날 밤~!

그냥 이대로 보낼수는 없다~

럭셔리한 밤을 보내기 위해서~~~


밀레니엄힐튼 호텔의 꼭대기에 있는 바에 다녀왔어요~

방콕의 아름다운 야경을 볼 수 있는 고층바에여~

방콕에 유명한데 여러군데가 있는데여~ 

저희는 그냥 가기 편하게 우리 호텔 꼭대기 층으로 고고!!


꼭대기 층에 다다르면 이렇게~

어느쪽으로 갈까~?



루프탑은 야외 자리에여~

 

좀 시원한 날씨이면 야외자리에서 시원한 강바람 맞으면서 야경감상하면 좋을것 같은데여~

저는 한창 핫한 여름철에 갔기때문에 

에어콘 나오는 시원한~ 실내에서 야경감상 선택!



넓직~~한 실내~

테이블도 멀리멀리 있어서 조용한 느낌이구요~

어둑어둑한 그런 분위기 ^^


빙둘러서 야경이 쫘라락...


사진좀 찍어봤어용 ㅎ



쨘!! 너무 멋있죵?

 

아아 사진으로는 다 표현이 힘들어요 ㅎㅎ


저희는 각자 칵테일을 주문했어요~

근데 멀 주문했는지 기억이 가물가물 하네여 ㅋㅋ

가격은 싸지는 않습니다

아무래도.... ㅎㅎㅎ

그래도 서울에서는 몇만원씩 주고도 먹는데요 뭐~

여기서도 1~2만원쯤 했던것 같아용 ㅎㅎ



기본안주(?) ㅋㅋㅋ

 

도 남다르네여~ 맛있어 보이는게 많지여~

 


아무래도 빙~둘러서 트여있다보니까

 

강쪽 뷰 아니고 

도시쪽 뷰도 같이 볼수 있어요~

멋있어요~



그래두 뭐니뭐니 해도 리버뷰가 최고~

 

계쏙 배도 왔다갔다하구요~

초호화 빌딩들이 즐비해서

조명도 진짜 멋져요~



저희가 시킨 칵테일들~

 

이름이 뭔지는 기억이 안납니다 ㅋㅋㅋ




제가 시킨건 모히또 였던 기억이 희미하네여

 

ㅎㅎㅎ 아마 맞는것 같아요

양도 많구~ 맛있었어요 ㅎㅎㅎ



이렇게 럭셔리한 바에서

 

유유자적 칵테일 마시고 있으려니까

좋더라구여~

분위기두 나고~

집에 오기가 싫었어요~~



방콕에서의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여~

 

다시 가구 싶다 ^^

방콕 여행 가신다면 요런 바 강추 드려요~!

한번쯤 가볼만은 합니당 ^^



요러고 이날도 지나가구~

다음날 마지막 관광을 쪼금 즐기다가 

한국으로 뿅..

여행은 언제나 아쉽다는거!! ^^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