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방콕 맛집을 찾아가봤어요!!


일단 아침에 호텔 셔틀보트를 타고 나가는길!

밀레니엄 힐튼 호텔은 정해진 시간마다 BTS 씨판탁신 역으로

배를 태워주어용~



배가 자주다닐때는 15분 마다도 있지만

자주 안다닐때는 30분마다도 다니고 그러니깐

시간을 잘 맞춰서 다녀야해여~ ㅎㅎ



아침에 호텔 나설때는

에너지도 듬뿍 가지고 있어서

신난 상태입니다 ㅋㅋ

곧 지칠테지만요 ㅋㅋㅋ



이날도 아침부터

날씨가 정말 좋더라구여~

하늘도 맑고~~~~

여행가서는 날씨 좋을 때 너무너무 기분이 좋아요 ㅎ_ㅎ



강을 따라 가다보면 바람도

시원~~하게 불고요~

이럴때 신나면 사진을 찍지여

ㅋㅋㅋㅋ



꿀꿀고라니도 사진을 찍어주고요

ㅎㅎㅎ


너무 해가 강해서

방콕에서는 선글라스가 필수입니다!!!



이날은 수상버스를 타고 열심히 다니기로 했어요!

그래서 매표소로 갔는데

아침부터 북적북적....

사람 진짜 많구용 =ㅂ=



수상버스를 탈때마다 타고나서

요금을 지불해도 되지만...


원데이 패스가 있더라구요!!

150밧 밖에 안하길래..

그냥 원데이 패스를 샀는데...



아무래도 따로따로 내는게 좀 귀찮아도 훨씬 저렴한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이날 결국 150밧 어치도 못탔답니다 ㅋㅋㅋ


자 오늘의 여행이 시작!!!

수상버스에는

종류가 되게 여러가지 있어여~


깃발 색깔별로 다른데...

보트 규모랑 시설의 고급스러움이 다 달라여... ㅎㅎ



사실... 이게 시간대가 다 달라서

먼저오는 버스 타면 그만이더라구요 ㅠ



제일먼저 간 곳은

13번 항구!!!


파라 알씩? ㅋㅋ방럼푸~

읽을수가 없어요

어쨌든 13번!!! ㅋㅋ



원래는 유명한 Roti Mataba 를 가려고 여기까지 온 거거든여~~~

여행 가이드 책을 열심히 보고서

찾아찾아 와서 발견!!!

그런데... 문을 닫은게 아니겠어요?? ㅠㅠㅠ

그래서 황급히 다시 책을 뒤져서

찾아낸 맛집!!!

푸아키 식당으로 가썽용 ㅎㅎㅎ

근처였거든요 ㅎㅎ



겉으로 보기에는

정말 일반적인 방콕의 식당이에여!

실제로 점심시간에 갔더니

현지인들도 여기서 많이 식사를 하고 가더라구요!!!

그만큼 저렴하면서 맛도 있었다는!!!



저희는 똠얌꿍과 그린커리를 시켰어요!!!


먼저 등장한 똠얌꿍!!!



와... 똠얌꿍 진짜 맛있었어요ㅠ

제가 원래 똠얌꿍 좋아하는 편이긴 한데...

현지에서도 진짜 맛있었다는 ㅠㅠ


안에 해물이랑 재료들도 진짜 푸짐하게 들었구요~~~

만족 대만족 너무 맛있어요 ㅠ



다음으로 나온 그린커리~~



요 그린커리두 찐하구 진짜 맛있었어요ㅠ

아 말로 표현할수가 없어용

진짜 맛나용 ㅎㅎㅎㅎ



양도 진짜 푸짐해서

다 먹기도 힘들정도 ㅎㅎㅎ

그릇도 큰데 꽉채워서 담아주고 ㅋㅋㅋ



똠양꿍에 들은 새우 보세요

완전 실하죵~

진짜 맛있었어요~~~

>ㅁ<



푸아키 식단 진짜 맘에 들어요!!!

너무 맛있고 저렴한 좋은 식당!!!^^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고 저희들은

왕궁으로 관광을 떠났답니다~~~



투비컨티뉴! ㅋㅋ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