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얼마전에 생긴 7번가피자가 수요일마다 방문포장 시 40% 할인해준다는 소식을 듣고 예전부터 한 번 사먹어 보자고 아내랑 이야기 했는데 5월 3일 수요일이 마침 쉬는날이라 방문포장을 하기로 하였다. 7번가피자 잠실1호점의 가장 장점은 집에서 가깝다는 것. 집 나와서 길 하나만 건너면 바로 있으니 주문하고 받으러 가는 것도 부담되지 않는다. 




     수요일마다 방문포장 시 40% 할인을 해주는데 단, 프리미엄, 프리미엄스페셜 피자 L 사이즈 이상을 주문해야 한다. 오리지널, 자이어느, 세트메뉴를 주문할 경우 할인을 받을 수 없고 방문포장 40% 할인을 받으면 추가로 받을 수 있는 할인혜택이 없다. 그래서 우리는 방문포장 40% 할인을 받기 위하여  프리미엄 스페셜 피자에서 7번가 스페셜피자를 주문하였다. 



     7번가 스페셜피자 L 사이즈와 콜라 큰 사이즈 를 주문해서 피지만 40% 할인받아 18,700원에 구매했다. 전화로 주문을 했는데 처음에 방문포장 40% 할인이 들어가 있지 않아서 3만 얼마인가라고 해서 깜짝 놀랐는데 다시 확인해 주시더니 방문할인이 안들어 갔다고 수정해 주셨다. 꼭 결제하기 전에 금액 확인을 해 보세요.



     피자와 함께 온 여러 소스들. 이 소스들에서 나는 갈릭딥핑만 먹어봤는데 뭐 큰 특색은 없고 다른데랑 비슷하다. 7번가피자의 소스중 가장 특색있는 것은 피클인 것 같은데 통부터 다른 피자가게랑 차이가 난다. 열어보면 파프리카. 오이, 레몬등이 들어가 있는데 생각보다 레몬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신맛을 내주는 것 같다. 나는 원래 피클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안먹었고 아내가 먹어봤는데 레몬의 향과 신맛이 많이 나서 지금껏 먹어본 피클과는 다르고 맛있다고 하더라. 





     이 사진이 7번가스페셜 피자의 모습~ 뚜껑을 열었을 때 가장 먼저 놀란것은 토핑이 진짜 푸짐하게 올라가 있다는 것이다. 피자 가득 토핑이 올라가 있어서 뚜껑을 여는순간 군침을 돌게 만든다. 다만 사이즈는 대형 피자 체인점들의 L사이즈보다는 80% 정도 되는 것 같다. 아내랑 둘이서 3조각씩 먹고 2조각 밖에 남기지 않은 것보면 남자들끼리 먹으면 2명이 한 판은 조금 모자를수도 있을 듯 싶다. 



     7번가스페셜 피자에는 새우, 감자샐러드, 햄, 브로콜리 등이 들어가 있는데 맛이 괜찮다. 새우는 햄버거집의 새우패티맛이 나는 새우링같이 올라가 있고 감자는 부드럽게 샐러드처럼 올라가 있는데 생각보다 맛있다. 그냥 감자가 올라가 있는 것보다 이렇게 부드럽게 올라가 있으니까 먹기도 좋고 맛도 더 있다. 전체적으로 맛도 있고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고 두명이 사는 우리같은 부부에게 사이즈도 적당해서 아마 다음에도 또 7번가피자에서 주문해서 먹지 않을까 싶다. 가끔 피자를 주문해서 먹으면 피자 알볼로 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방문포장 할인도 얼마 안되고 집에서 멀어서 방문도 안되서 아쉬웠는데 7번가 피자가 집 근처에 생겨서 참 좋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