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랜만에 와이프와 신촌 나들이를 나갔다가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싶어서 지인들에게 물어본 결과 이자와를 추천해 주어서 방문하였다. 처음에는 구워먹는 돈까스라고 해서 신기해서 찾아갔는데 찾아가 보니 구워먹는 규카츠였다. 처음먹어보는 규카츠라 더 기대되더라.



     메뉴는 단품메뉴도 있고 세트메뉴도 있다. 우리는 세트로 1번을 주문했다. 규카츠와 스테키동에 음료가 나오는 구성으로 규카츠와 소고기 덮밥도 같이 먹을 수 있는 선택이라 여러가지를 먹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좋은 선택이 될 거 같다. 음료를 따로 리필이되지 않는다.



     규카츠를 주문을 하고 나면 조그마한 화로에 불을 피워주고 불판을 올려준다. 여기에 거의 레어로 나오는 규카츠를 구워서 먹으면 된다.



     규카츠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이 나와있으니 먹기전에 숙지하고 먹으면 조금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이다.




    드디어 나온 정말 기대하던 규카츠. 규카츠는 겉면만 짧은시간에 튀겨내서 나오므로 내부는 전혀 익지 않은 상태로 나온다. 잘 잘려서 나온 규카츠 조각을 위에서 보여주었던 불판위에 올려서 각자의 취향대로 익혀서 먹으면 된다. 고기가 두꺼운데 불구하고 생각보다 너무 부드러워서 좋았다. 소고기라 익으면 질겨질줄 알았는데 질긴느낌은 별로 들지 않고 부드럽게 씹히는게 참 좋다. 다만 중간에 가끔 힘줄이 있어서 질긴 부분이 있기도 하다. 그래도 오랜만에 특이한 음식을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다음으로는 스테키동인데 얇게 저민 소고기로 밥을 덮은 소고기 덮밥 정도로 보면 맞을 것 같다. 스테키동도 고기가 거의 익지 않은 상태로 나와서 익은 고기를 먹고 싶은데 불판에 익혀 먹으면 되는데 개인적으로 그냥 익히지 않고 먹는 것이 더 나은 것 같다. 소고기에 양념이 되어있는데다가 밥알과 마늘프레이크도 같이 붙어 오기때문에 금방타고 고기도 질겨진다. 스테키동도 괜찮았는데 개인적으로는 규카츠가 더 좋았음.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