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점심식사를 하러 홍대골목을 이리저리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준호키친.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사람이 많지 않아보여 조용할 거 같아서 들어가게 되었다. 사실 나는 홍대가 집에서 완전 반대쪽이라 잘 가지 않아 음식점이 뭐가 있는지 전혀 몰라 같이 간 동료를 따라 이리저리 걷기만 했다.




     손님들이 식사를 하러와서 1인 1메뉴씩 주문을 잘 하지 않는지 1인 1메뉴를 주문하면 피자 혹은 샐러드를 서비스로 준다고 한다. 우리는 남자 셋이 갔기 때문에 무조건 1인 1메뉴를 주문할 예정이기 때문에 피자 혹은 샐러드는 무조건 받을 수 있을 듯. 게다가 무려 이태리 국립피자 학교 쉐프가 만들어준다고 한다. 메뉴를 보면 파스타, 함박스테이크,초밥, 그라탕 등 여러 양식메뉴를 파는데 어떤것이 전문인지는 모르겠다. 나는 로제커리파스타를 주문하였다. 




     수저, 포크, 나이프를 꽂아 놓을 수 있는 통이 인상깊어서 한 장 찍어봤다. 이렇게 놔두니까 깔끔하면서도 세련되서 보기 좋다. 



     내가 주문한 로제커리파스타와 동료들이 주문한 오리지날 함박, 그리고 서비스로 나온 고르곤졸라 피자가 나왔다. 함박스테이크는 내가 먹어보질 않아서 맛을 모르겠고 로제커리파스타와 고르곤졸라 피자만 맛을 이야기 하도록 하겠다. 우선 로제커리파스타는 로제라 토마토랑 크림 파스타의 맛의 중간에 커리가 들어가서 커리맛도 느껴졌어야 하나 생각외로 이도저도 아닌 맛이었다. 그래도 꽤 튼실한 새우가 들어가 있고 면도 적당히 잘 익어서 먹을만은 했다. 고르곤졸라 피자는 생긴것은 참 투박하게 생겼지만 바삭한게 맛이 괜찮다. 짭짤한 치즈에함께 달콤한 꿀을 곁들여서 먹으면 음~ 맛나더라. 준호키친은 우리가 점심시간 가장 바쁠 때 갔을 때도 사람이 별로 없었던 점을 고려하면 2~4인이 조용하게 식사를 하고 싶은 분들이 여러 메뉴를 주문해서 먹고 싶을 때 가기에 적당한 식상인 거 같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