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지난 여름에 다녀온 태국 방콕 여행!!!

2일차 아침이 시작되었어여~!


저희가 묵은 숙소는 싸판탁신 역에서 배를 타면 갈 수 있는

밀레니엄 힐튼호텔!!


강변에 바로 붙어 있어서 

뷰도 너무 좋고~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아침에 조식먹으러 가서 사진좀 찍어봤네여 ㅎ_ㅎ



실내에도 테이블이 있고 야외에서 먹을수도 있어요!!!


저희는 야외를 좋아해서 밖으로!!



옆으로 아침의 상쾌하게 맑은 날씨의 강가가 쫘악~~~

아침에는 많이 덥지 않아서 넘 좋아요~

인테리어도 너무 잘 되어 있어서

기분이 넘 좋다니까요~



조금 멀리서도 찍어봤어요~

 

생각보다 야외에도 공간이 넓답니다~



조식은 부페 스타일인데요~

 

진짜... 대박!

종류도 너무 많고 다 맛있답니다~

한식 중식 양식~ 스타일도 다양하게 있고

디저트도 맛있는게 많구....


괜히 조식 많이 먹어서

맨날 낮에 너무 배불러서 다른걸 많이 못먹어서 아쉬웠어요

ㅋㅋㅋ



어떻게 담다보니 고기류를 많이 담아왔다는 ㅋㅋㅋ

워낙 이쁘고 분위기도 평화롭구 그래서

분위기가 더 좋은것 같아요 

ㅎㅎㅎ



특이한 요거트가 있길래 사진찍어봤어요 ㅋㅋ

 

앞에 당근이랑 옥수수가 그려져 있음 ㅋㅋ

태국어를 읽을수가 없어서 ...

무슨맛이었는지 기억은 안납니다요 ㅋㅋ



아침 생얼이라 얼굴이 지못미...ㅋ

 

이때 피곤해서 그런지 입술위에 뾰루지 나서

내내 속상 ㅠ_ㅠ



갑자기 빵을 마구 가져온 꿀꿀 고라니 ㅋㅋㅋ

 

빵도 종류 너무 많고

맛있어요 ㅠㅠ

ㅠㅠㅠㅠ



저는 쌀국수를 받아왔어요!

 

이 쌀국수 은근히 땡긴다는~

맛있어요~~

들어있는 어묵 같은것도 맛나구 ㅎㅎㅎ



맛있게 먹는 꿀꿀 고라니~

 

또 가고 싶은 호텔 ㅠ_ㅠ



옆에서는 

 

이렇게 안개(?) 같은 시원한 수증기가 막 나와요 ㅎㅎ

뭔가 분위기 짱좋다는 ㅋㅋㅋ



아~ 

이렇게 사진을 보니까 또 가고 싶은 곳이에요~

2일차 오전은 수영장에서 내내 시간을 보냈어요 ㅋㅋㅋ

저 수영장 엄청 좋아해서 ㅠㅠ


여기 호텔에 있을때 젤 좋은것이

수영장이었다는

수영장에 누워있으면 천국과도 같았어요 ㅋㅋㅋ


다음편에는 수영장을 소개해볼게용!!

ㅋㅋㅋ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