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전에 짜뚜짝에 갔다가 버스를 타고 넘어간 카오산로드!!!!

방콕에 갔다면 카오산로드에 꼭 가봐야 하지요!!! 

사실 카오산로드에 가면 방콕이 아니라 서양같아요..

서양인들이 바글바글.....

서양인들이 방콕오면 다 카오산에서 노는것 같아요 ㅋㅋㅋ


저도 기대를 하고 갔는데

사실 지금은 카오산에 있는 현지여행사를 들리기 위해서

잠시 들려서 둘러보기만 했어요!


현지여행사를 통해서 암파와 수상시장 여행상품을 예약해놨거든요~

암파와에 다녀온 다음에 밤에 카오산에 왔을 때는 

지금과는 완전 다른 모습이었다는 ㅋㅋㅋ


낮의 카오산을 살짝 소개해볼게여 ㅎㅎㅎ


일단 버스에서 내리니 한적한 도로가 보이네여~

낮에는 한산~ ㅎㅎ



한산~ 한줄 알았는데

 

뭐 시내가 그렇듯이 금방 차가 빽빽해 지네여~ ㅎㅎ

방콕 시내도 서울이랑 비슷하죠?

이날 날씨가 정말 너무 좋아서 ~

사실 좋다기보단 해가 정말 쨍해서 타죽는줄 알았어요~ ㅋㅋ



원근법을 적용해서 뭔가 머리뒤로 모이는 느낌 ㅋㅋㅋ

 

이사진 찍고 너무 아쉬웠던게

하늘이 이 색감이 아니었거든요!!!

완전 파랗고 구름은 하얗고 ....

근데 햇빛이 너무 쨍해서 사진이 하나도 안나오는 거에요 ㅠㅠ



하늘을 찍으면 사람이 시커멓게 나오고 그래서

 

역광보정을 좀 했더니 

약간 합성 느낌이 ㅋㅋㅋㅋ

사실 이 하늘이었다고요!!!

날씨가 대박 ㅠㅠ



아침에 어떠거에서 사온 과일 잔뜩 손에 들고 ㅋㅋㅋ

짜뚜짝에서 사신은 샌들 발에 끼고 ㅋㅋㅋ

여행지에서는 항상 그렇죠뭐 ㅎ_ㅎ


길건너 카오산 입구로 접어드니까

벌써 옆에 그림들이 심상치가 않죠? ㅋㅋㅋ



쨔자잔!!

 

여기가 카오산 로드 골목이에여 ㅎㅎㅎ

진짜 서양같은 느낌이 살짝 들죠?

KFC가 젤크게 보이네옄ㅋㅋㅋ

낮이라서 완전 다른 모습이에여 ㅎㅎ



메인쪽으로 들어서니

 

낮인데도 상점들이 좀 열어있네여~

하지만 밤에 비교하면 한산~~~한 느낌이죠~


밤에는 정말~~~~

길보다 사람이 더 많아여~ ㅋㅋㅋ


 


진짜 한산했어요~ 

 

그래도 첨왔다고 두리번 두리번~

사실 짜뚜짝에서 쇼핑은 다 하고 온지라

물건보다는 분위기 느낌으로~~



지나가다가!!!

 

팟타이 노점상발견~!!!!

그냥 지나치치 못하고 한그릇 먹기로 했어요 흐흐흐

진짜 싸요!!!


제일 싼게 25밧이잖아요?

25밧이면... 1000원도 안하는 가격이라는 말씀 ㅠ

진짜 대박 ㅠ_ㅠ



가서 메뉴를 주문하면

 

바로~ 즉석에서!!!

면을 볶아서 해주세여~!!!

근데 진짜 대박 맛있어요 ㅠㅠ



면이 세가지가 있는데

 

이걸 선택하는건 아닌것 같구..

뭔가 알아서 해주시는 느낌... ㅋㅋ

잘 모르겠어요 ㅋㅋㅋ



앞에 여러가지 양념들도 있어요 ㅋㅋ

 


뭔지 잘 모르겠음 ㅋㅋㅋ



드디어 나왔어요!

 

1그릇인데 양이 짱많아요!

진짜 태국은 먹을게 너무 맛있어요 저렴하구 ㅠㅠ

너무 좋아요 ㅠㅠ



저는 땅콩 가루를 좋아해서 듬뿍!!!

 

팟타이랑 땅콩이 넘 잘어울리는 것 같아여 ㅋㅋㅋ

이거 보니깐 또 먹구싶다 ㅠ

이거 진짜 맛있었는데 ㅠㅠ



꿀꿀 고라니가 크게 한입 하시네요 ㅋㅋㅋ

 

아아아 맛있는 팟타이

먹고싶다 팟타이

팟타이 팟타이... ㅠㅠ


ㅌㅋㅋㅋ


태국 또가고 싶어오 ㅠㅠ



요 팟타이 한사발 먹고~

 

현지 여행사로 이동해서

암파와 수상시장으로 이동!!!!!

아직 하루가 시작도 안했네여 

진짜 알차게 다녔다 ㅋㅋㅋㅋ


그럼 이만!!!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