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태국 방콕여행에서 재미있었던 수상시장 투어!!

암파와 수상시장으로 갔어요~

유명한 수상시장이 몇개 있는데~

암파와가 저는 조금더 아담해서 다 둘러볼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가서 재미나게 구경도 하고 맛있는 해물도 사먹구 왔답니다 ^^


그럼 가서 찍어온 사진 좀 올려볼게여~


진짜 여러가지 물건들 있더라구여~

티셔츠 같은것들두 많이 있고여~ ㅎㅎ



귀여운 시계들도 있구 ㅋㅋㅋ

 

진짜 가져올 수만 있다면 다 사오고 싶었는데

캐리어가 부족하니까 ㅠ_ㅠ

물건은 많이 못사구

먹을것만 많이 사먹었어요 ㅋㅋㅋ



멀리서 보면 요런느낌이에여~

 

양쪽으로 길이 쫙 있어요~

가운데는 강이 있는데

이리로 배들이 막 왔다갔다해여 ㅎㅎㅎ



그런데....

 

지나가는 길에

진짜 사람들이 막 누워있는 엄청나게 시원한 카페가 있는게 아니겟어요? 

덥구~ 마침 힘들어서 들어가지 않을 수가 없었어요

그래서 쏙 들어가 버렸죵..

근데.. 들어가자 마자 비가 막 내리는거에여~~ ㅋㅋㅋ

진짜 운좋았어요 ㅋㅋㅋ



메뉴가 다양하긴 한데

이렇게 에어콘 빵빵 틀어주고 좋은 카페치구

1잔에 3~4000원 수준

태국 물가 정말 사랑해여 ㅠㅠ



요렇게 완전 발뻗구 누워버렸어요 

여행하다보면 에너지 충전이 필요해여 ㅋㅋ


태국 방콕이 사실 진짜 덥거든여 ㅋㅋㅋ

여기 진짜 에어콘 빵빵 나와서

너무 행복했어요 잠시나마 

그래서 한 1시간 이상 쉬었던 것 같아여~~~

근데 진짜 꿀휴식이었어요 ㅎ_ㅎ



바로 요 매트....

진짜 이거 한국 사오고 싶을 정도였어요 ㅋㅋㅋ

길게 늘리면 누워있기 짱 좋아여 ㅋㅋㅋ


가서 신랑은 리치주스 시키고 저는 수박 주스를 시켰어요...

사실 생과일 주스일줄 알고 시킨건데... ㅋㅋㅋㅋㅋ



그냥 얼음물에 시럽탄 주스더라구여 ㅋㅋㅋㅋ

그냥 시원한 맛으로 먹었답니다

ㅋㅋㅋㅋ



아 이때 생각하니까 행복하네여 잘 쉬었는데 ㅋㅋㅋ


 



둘이 합쳐 170밧....

 

한국돈으로 해도 한 5~6천원 ㅠ

진짜 저렴해융 ㅋㅋㅋ



행복하게 쉬고있는데

진짜 소나기같은 비가 맹렬하게 오더라구여~

잘됬다 싶어서 푹 쉬고 나갔어요

ㅋㅋㅋㅋ

여기 비는 금방 그쳐여 ㅋㅋㅋ



카페 이모저모도 좀 찍어봤는데 ㅋㅋㅋ

 

왠 카페 홍보대사인듯 ㅋㅋ

사람들이 진짜 다 편히 쉬고 있어여~



꿀꿀 고라니 님도 아주 편하게 쉬시고 계시네여 ㅋㅋㅋ



꿀꿀 고라니 님도 아주 편하게 쉬시고 계시네여 ㅋㅋㅋ



이제 카페 사진말고 암파와 구경사진 나오네요

 

ㅋ_ㅋ

물가가 아주 싼것은 아니지만

막 바가지 느낌도 아니더라구요~~

사실 근데 저는 물건보다는

먹을것에 눈길이 계속 +_+


 

신기한 먹거리들이 많아여~


간식거리도 되게 많이 팔았어요

 

다 먹어보고 싶었는데

배가 불러서 못먹어봤다는 ㅠ_ㅠ

아쉬움 ㅠㅠ



신기한 음식들!

 

반찬가게 같기두 하구....

여기는 현지인도 이용하는것 같더라구여~~~



한국에도 꼭 있을것만 같은 오뎅(?) 같은 것두 있고여~

 


오징어 구이도 있네욤 ㅋ_ㅋ

 

신기해여 ㅋ_ㅋ 아는 음식~~



건어물 같기도 하고...

 

뭔지도 모르는 것들이네여 ㅋ-ㅋ



메추리알 구이 같은 간식도 보이고요~

 

이런건 처음보는거라 신기해요 +_+ ㅎㅎ



뭔지 모르겠는 간식들 ㅋㅋㅋ

 

영어로라도 써주시지 ㅠ_ㅠ



지나다니다가 뭔가 엄청 맛있어 보이는 간식 발견!!!

 

일일히 수제로 만드시더라구요~ 

무슨 맛인지 상상도 안되서 더 궁금 ㅎㅎㅎ


 


일일히 수제로 만드는 거다 보니깐 만드는데 시간도 좀 걸리고요~

 

 

사람들이 줄서서 막 사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저도 냉큼 사먹어봤어요 ㅋㅋㅋ

 

박스에 담아서 편하게 먹을수 있게 주시더라구요~~~

 



바삭한 과자위에 크림 + 알수없는 칩이 얹어져 있었는데

 

짭짤(?) 하면서 달달한 맛이에요!!!

처음먹어보는 맛!!! ㅎ_ㅎ



간식을 최소한으로 사먹으면서

건너편 까지 쭈욱~~~ 걸어온 이유가 있었어요!!!


바로바로!!!

해물을 사먹기 위해서에요~~~

암파와에는 엄청 큰 해물요리 시장이 있어요!!!

해물요리를 마음껏 사다가 모아서 먹을수 있는 공용 장소도 있거든용 ㅋ_ㅋ


길옆에 배들이 막 떠있고 그런 배들에서

조개구이, 새우구이, 생선구이~~~

없는거 없이 다 팔아욧 ㅋ_ㅋ



신기한 시스템이지요~?

그냥 가서 손짓하면 다줘욥 ㅋ_ㅋ


가격은~ 아주 싸지는 않지만요~

(아무래도 해물요리니까요~)

한국에 비하면 엄청 싸지요~!!!



일단 공용 식사공간에 가서

 

자리를 잡기로 했어요~


꼭 진짜 식당처럼 잘되어 있고요~

나름 깨끗하게 잘 운영되고 있더라구요!


요리를 사다가 먹고나서 쓰레기만 셀프로 잘 치우고 가면 된대여!

아주 꺠끗하게 치우지는 않아도 아주머니들이 청소해주세여~



진짜 그냥 식당같죵???

 

사다가 마음껏 이용해도 되는 곳이라기엔 진짜 괜찮았어요~ ㅎㅎ


저는 일단 자리를 잡고 꿀꿀고라니가 각종 요리를 구매하고 왔어요~


돈을내고 식당에 앉아있으면 음식을 가져다 주기까지 한답니다

완전 편리한 시스템이에여 ㅋㅋㅋ

(단점이 있다면... 파리가 좀 날아다니긴 한답니다.. 많이.. ㅋㅋ 열심히 쫓아내며 먹어야해여 ㅋㅋ)


 

저희는 새우 + 게 구이를 일단 시켜봤어요 ㅋㅋ


둘이먹기에는 충분한 양이더라구여~~~

 

엄청 먹음직~~~ ㅎㅎㅎ

특히 따로 담아주는 2가지맛 소스가 엄청 새콤달콤 

어찌나 게랑 새우랑 잘 어울리던지 ㅋㅋㅋ

진짜 맛있어요 하나도 안비리고 ㅠ_ㅠ

 



신나서 게랑 새우들고 사진 한장씩~~~

 

신났어요 ㅋㅋ


진짜 맛있게 먹었는데 ㅠㅠ




꿀꿀고라니도 엄청 신났지여 ㅋㅋㅋ

 

서울에서는 엄청 비싼돈 주고 먹는 해물요리를~~

저렴하게 맛있게 먹었어요~

정확히 얼마줬는지 잘 기억이 안나네여 근데 ㅋㅋㅋ

한 2~3만원 줬던것 같은데... ㅎㅎ

싸죵? ㅋㅋ



새우구이는 바로 구워서 가져다 줘서 

 

뜨끈뜨끈하구요~


게 구이는 먹기 편하도록 망치로 껍질을 적당히 두들겨서 

가져다 주더라구요~~~


나름 손질까지 해주는 게요리도 대박~ ㅋ_ㅋ



옆테이블 사람들을 잘...보고 있으니까

 

아주머니들이 돌아다니는데 다른 요리들도 시키면 해다 주시는거에욧!!!


그래서 저도 냉큼 아주머니를 불러서 요리를 하나 시켜봤어요!

태국에서 "쏨땀"이 유명하다고 해서

쏨땀을 시켜봤지요 ㅋ_ㅋ



요리가 왔을 때 이게 뭐지????

비쥬얼은 뭔지 모르겠는 비쥬얼이었는데

요 깔린것이 엄청 아삭아삭하고 소스도 새콤달콤 하니

엄청 맛나더라구여~~~

이 아삭한 식감의 야채가 뭔가~ 했는데... 파파야라고 하더라구여~~~~


맛있었어요!!!!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고 나왔어요~

 


뒷뜰으로 나가면 경치가 좋아요~~

공용공간이 너무 잘되있어서 놀람 ㅋ-ㅋ



돌아가면서 

 

쏨땀 만드는 배 발견 ㅋㅋ

반가워서 사진찍었어요 ㅋㅋㅋ 먹어보니 뭔지 알겠더라구여~

 


요렇게 배 바로 앞에도 작은 간이 테이블들이 있어서

 

여기 앉아서 드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여~

근데 좀 불편해 보이긴 하던데 ㅋㅋㅋ

그래도  앞에 보이는 경치가 좀 신기하긴 하니까~



요렇게 시장 투어를 마치고 ㅋㅋㅋ

 

(왠걸 끝까지 먹은것 밖에 없네여~ ㅋㅋㅋㅋ)



저녁쯔음이 되니까 이제 반딧불이 투어를 하러

사람들이 모이기 시작했어요~

시장 들어가는 주차장 쯔음에 

투어하는 분들과 투어배들이 집결~ ㅋ_ㅋ



저희도 시장 구경 + 반딧불이 투어 세트 상품이어서

같이 줄을서기 시작했지용 ㅋ_ㅋ

나름 깨알같이 알찬 구경이었어요~~ ㅎ_ㅎ


그럼 반딧불 투어는 다음편에!! ㅎ_ㅎ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