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태국 방콕여행을 가면 꼭 들려야 할 곳!!!

방콕의 남대문시장과 같은 짜뚜짝 시장이어용!!!

아침에 어떠거시장에 들렸다가 짜뚜짝으로 넘어갔지요~


짜뚜짝은 주말에만 여니깐 짜뚜짝에 가고 싶으면 주말에 가시는게 좋아요~

평일에도 연다고 하긴 하던데... 가게가 다 열지는 않나보아용...

근데 여기 짜뚜짝... 진짜 너무너무너무

너무너무 넓더라구요~

도저히 다 볼수가 없어서

일부만 살펴봤는데도 진짜 넓었어요 ㅋㅋㅋ


각 지역별루 파는 물건도 많다고 하던데...

도저히 길을 제대로 못찾겠어서

저희는 걍 막다녔더니 갔던길 또가고 그러더라구요 ㅋㅋㅋ


어차피 저희는 쇼핑엔 큰 관심이 없어서 대충 봤는데

진짜 물건을 많이 사고 싶으시면

중앙쯤에 안내센터에서 지도를 준대여! 그거보고 다니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저희는 어차피 시간이 별로 없어서 대충 ㅋㅋㅋ


제가 제일 관심많은 옷이나 가방같은 것들을 위주로 봤어요 ㅋㅋㅋㅋ



젤 눈에 띄는게 핫팬츠...

 

저기 막 100밧이라고 써있죠?

100밧이면 3500원이에요

핫팬츠가 단돈 3500원;;;;


하나 샀어요 ㅋㅋㅋ


그런데 주의할점이... 한국 사이즈랑 다르더라구요 ㅠ

한국 사이즈대로 걍 샀더니 다리가 들어가지도 않더라는

남편이 엄청 놀렸어요 돼지됬다구 ㅋㅋㅋㅋ

꼭 입어보고 사세여 ㅋㅋㅋㅋ


태국 느낌의 각종 가방이나 악세서리도 이뻐요 

 

다 저렴하구~ ㅋㅋㅋ


다니다가 제 눈에 띈 샌들!!!!

 

끈으로 수제로 만든것 같은데 종류 진짜많고 저렴 ㅋㅋㅋ

마침 신고간 신발이 자꾸 뒤꿈치가 까져서 불편했거든요~~~

살까말까 하다가 일단 지나쳤는데

나중에 또나와서 결국 샀다는

ㅋㅋㅋㅋㅋㅋ



애기들 옷도 있고 ㅋㅋㅋ

 

어른들 옷도 제법 괜찮은것도 많더라구요~

볼거리가 쏠쏠 합니다요~



지나다니다보니 또 나타난 샌들가게

이번에는 지나치지 못하고 빨려들어갔어요

ㅋㅋㅋㅋ



고르고 골라서 요거로 결정 ㅋㅋㅋ

단돈 7000원 정도?ㅋㅋㅋ

한국에서는 슬리퍼 값정도죵?ㅋㅋㅋ

요거 내내 잘신고 다녔어요 ㅋㅋㅋ

되게 가볍고 좋더라구요 ~ ㅋㅋㅋ



글구 제가 사랑하는 냉장고 자석 ㅋㅋㅋ

 

방콕의 마스코트인 코끼리 모양으로 되게 이뻐서

보던중에 젤 이쁜 냉장고 자석이었음 ㅋㅋㅋ


요거 지금 저희 냉장고에 딱 붙어있다는 ㅋㅋ



이쁘지 않나요? ㅋㅋ

 


우리는 파란색을 좋아해서~ 

보자마자 파란색으로 선택!!!

>ㅁ<



사실 엄청 돌아댕겼는데

 

사진을 제대로 안찍어서 별루 없네요 ㅠ


이런 패션 아이템 외에도~


주방용품, 침구류, 가구류, 등등등

진짜 없는게 없습니다요 =ㅂ=

심지어 푸드코트 같은 식당도 많구요~

여기오면 하루종일도 있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저희는 이날 일정이 이미 가득차 있었기 땜에 조금만 구경하구

카오산으로 넘어갔어요~

수상시장인 암파와 시장 투어를 예약해놨거든요~~~


짜뚜짝에서 카오산으로 넘어갈때는 택시를 타두되구~

아님 버스를 타두 되여~

저희는 미리 노선을 알아두고 버스정류장에서 버스를 탔지요!



여기서 중요한것이... 

 

방콕에는 에어콘버스랑 노에어콘 버스가 있다는 ㅋㅋㅋㅋㅋㅋ

잘골라타세여 ㅋㅋㅋ

창문 닫고 다니는게 에어콘 버스에여

물론 에어콘 없으면 좀 더 저렴하지만

아 더위는 진짜 못참겠어요 ㅠㅠ



무조건 에어콘 버스로!!!

그래도 천원도 안합니다용 =ㅂ=

태국은 교통요금이 진짜 싼것 같아요 ㅋㅋㅋ


맨앞에 버스안내원이 앉아있는데

아무데나 앉으면 요금을 받으러 온다는 말씀!

예전의 우리나라 같죵? ㅋㅋㅋ


솔직히 저는 짜뚜짝보다 어떠거시장이 훨씬 재미있었어요

어쩔수 없이 먹는걸 사랑하는 여자인지라 ㅠㅠ


ㅋㅋㅋㅋ


허접한 짜뚜짝시장 방문기 끝! ㅋㅋ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