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예전에 다른 블로그에 썼던 글을 본 블로그로 옮겨 왔습니다.


여름휴가 다녀왔어욧!! ㅎ_ㅎ

사실 6월 말에 다녀왔는데 벌써 한달이 훌쩍... 지나갔네여

여름휴가 여행기를 써보려고 합니당 ㅋ_ㅋ


다녀온 곳은!! 바로 태국 방콕!!

항상 태국을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한번도 못가봤거든요 ㅠ_ㅠ

드디어 이번에 다녀왔어요~ 그런데...

생각보다 훨씬 더 좋았어요!!!! >ㅁ<

너무너무 만족했던 태국여행!!!

 

보통은 태국여행을 갔을 때 파타야같은 

주위 도시도 같이 다녀오시는 분들 많은데여~

저는 그냥 방콕에서만 즐겼답니다!!

그래도 시간이 모자랐어요 ㅎㅎ

너무 좋아서 다음에 또가고 싶어요 ㅠㅠ


먼저! 첫날은... 오후에 출발했어요~ 

느즈막히 인천공항으로 향해서~ 

방콕 국제공항인 수완나품 공항으로 출발!!!


사실 여행에서 가장 즐거울때가 떠나기 시작한 그때잖아여?

공항버스 타러갈때부터 신나서는

셀카를 마구 찍어댔습니다 ㅋㅋㅋ



저희는 미리 인터넷에서 환전을 해서

 

공항에서 돈을 바꾸는 인터넷환전을 했어요!!!

서울역 환전센터가 가장 싸다고 하던데......

귀찮아서 그냥 인천공항에서 바꾸는걸로!!!


공항에서 처음 본 태국돈!!!

뭔가 실감이 나더라구여~ ㅋㅋ



여행의 필수품인

 

바캉스 백과 목베개!!!

발리에서 사온 라탄가방을 저는 제일 사랑해욥 ㅋ_ㅋ

휴가 때마다 꼭 들고 다닌다는 ㅋㅋㅋ

목베개는 비행기 탈때 필수! 없으면 목뿌러질거 같아요 ㅠㅠ



여행의 또다른 묘미....

 

바로 면세점 쇼핑 ㅋㅋㅋㅋㅋ

저희도 미리 엄청 쇼핑을 해놔가지고.. 잔뜩 물건을 받아와서

행복한 모습입니다 ㅋㅋㅋ



공항에서는 언제나 기다림의 시간이 지루해여 ㅠ

 

비행기 시간을 기다리고 기다려 

드디어 탑승!!!

이때가 젤 좋아요 ㅋㅋㅋ

비행기가 뜨고 한시간만 지나도 지루하지만 ㅋㅋㅋ



한국에서 태국까지는 4시간 반정도 걸려용!!!!

 

시차가 2시간인가? 그정도 있어서

태국으로 내려가면 시간을 벌게되여~

하지만 돌아올때는 시간을 잃어버리게 된다는... 크크



태국 수완나품 공항에 드디어 도착!!!!!!!!!

저희의 숙소는 밀레니엄 힐튼 호텔!!!

사실 태국 택시가 제법 저렴해서 탈만해여~~~

그렇지만 처음에는 언제나 열정이 넘치기 때문에 ㅋㅋㅋ

지하철을 이용!! 해보기로 했어요~


방콕도 워낙 지하철이 잘되어있어서 타기가 되게 편해여~

공항에서 밀레니엄 힐튼 호텔로 대중교통으로 가려면~

공항철도를 타고 BTS로 갈아탄다음 싸판탁신역으로 가서

셔틀배를 타면되용!!!( 셔틀은 공짜!)



공항철도는 요 노란 토큰을 끊으면 됩니당!

가격은 45바트!!

10바트가 350원이니까~ 제법 싸죵???

태국은 교통요금이 싸요!!!



처음엔 지하철 역에서도 셀카를 찍습니다.

 

남는건 사진 뿐이에여

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도착한 싸판탁신 역~~~~~~~

 

지하철역에 바로 선착장이 붙어있어요~

거기서 여러가지 호텔에서 셔틀배가 왔다~갔다~ 해여~

깃발을 꼽고 다니니깐

깃발보고 우리 호텔 배가 오면 잽싸게 탑승하면 된답니다~


 


방콕을 가로질러 흐르는 짜오프라야강~

 

야경이 어찌나 멋진지~~~

방콕에서 지내는 내내 아름다움에 감탄 또 감탄~!



요 유람선 같은 배를 타면 호텔로 데려다줘요~

너무 편리하죵? ㅎㅎ

자아 요렇게 태국여행이 시작됬어요!!!!


즐거운 태국여행!!!

벌써 또가구 싶네용!!!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