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긴 하루를 마치고~

암파와 수상시장에서 카오산로드로 이동했지요!!!


낮에왔던 카오산 로드와 밤의 카오산 로드는 정말...

정말 다른 세상이었어요!!!

ㅋㅋㅋㅋ



밤이되니까 완전 사람이 사람이~~~~

무슨 명동에 온줄 알았습니다용~



길을 거닐다보면

라이브 카페도 진짜 많구요~~~

분위기가 마치 유럽에 온것 처럼

외국인이 진짜 많더라구요 ㅎ_ㅎ


메인골목에는 사람이 너무너무너무너무~ 많고

취한 취객도 너무 많고 그래서 ㅋㅋㅋ

저는 오히려 뒷골목쪽이 훨씬 좋았어요 ㅎㅎㅎ



일단 저희는 하루를 너무 꽉차게 보낸지라

몸이 너무 피곤해서~

마사지를 받으러 가기로 했어요!!!


워낙 늦은 시간이고 뭐 어디를 예약한것도 아니라서

가이드 북에서 카오산 추천 마사지샵을 보고

찾아간곳이 바로!!!


짜이디마사지!!!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것이

가격표 ㅎㅎㅎ

진짜 저렴합니다 ㅠㅠㅠ



사실 저렴한만큼 환경이 좋지는 않아요~

하지만 그만큼 엄청 싸니깐...



스태프 소개도 되어있네여~

그렇다고 뭐 선택해서 할 수 있는지는 모르겠어용

ㅎㅎㅎ

알아서 배정해 주더라구요~



아마도 한국인 관광객들이 제법 많이 오나봅니당 ㅋㅋㅋ

한국어 메뉴판(?) 이 있어요~!!!

ㅋㅋㅋㅋ


가격은 저렴하니까

원하는대로 골라서 하면 될 것 같아요 ㅋㅋㅋ



어떤거 받았는지 잘 기억이 안납니당 ㅋㅋㅋ

짜이디 스페셜 중에 하나 받은 것 같아여~



기다리면서 사진도 찍고요 ㅋㅋㅋ

치마입고 가시면 바지를 주세여~

갈아입고 마사지 받으시면 되여~



프라이빗한 공간이 있는 것은 아니고요~

그냥 이렇게 매트가 쫙 깔려있으면

한명씩 누워서 받는거에영... ㅎㅎ


가격이 싼만큼 그냥 그런거죠 뭐~

이런데서 오일마사지 받는거는 좀 그럴것 같아여~

커텐으로 가리고 하시기는 하던데 그래둥 ㅎㅎㅎ


그냥 타이마사지 받는거는 어차피 어디서 받던지 비슷해서 괜찮아여!!



그래두 한시간 반정도 마사지를 받고나니까

피로가 많이 풀린 그런 느낌이었어요 ~

한국에서는 이런거 받으려면 진짜 비싼뎅 ㅠ_ㅠ


마사지를 받고나서

카오산 뒷골목을 좀 더 구경하고요 ㅋㅋ



지나가다가 과일쥬스 가게 발견!!!

망고쥬스!!!

있을 때 많이 먹어야죠~~ ㅎㅎ



저렇게 큰데두

진짜 싼가격....

휴....

다시 가야겠어욥

ㅋㅋㅋㅋ



한 거리는

완전 라이브 바들이 즐비~~

분위기 진짜 좋더라구여~~~ ㅎㅎㅎ



외국인들은 신기한게

그냥 진짜 흥나면

일어나서 막 춤추고 ㅋㅋㅋㅋ

한명 춤추면 막 따라 일어나서들 추고~~~

흥겨워여 ㅋ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팟타이 한접시 사들고

맥주를 사서 호텔로 돌아왔어요~

너무 늦어서 호텔에 돌아가서 쉬려구요 ㅋㅋㅋ


호텔도 아경이 보이구 제법 괜찮음 ㅋㅋㅋ



호텔에서 보이는 야경도 찍어봤어요!!



제법 멋지지 않아요~?

요게 호텔에서 보이는 강 야경이에여~

방콕의 야경도 좋네요~~~



야경을 바라보며

이밤에 팟타이를 안주로 맥주를..ㅋㅋㅋ

여기오면 다 챙 맥주 마시길래 ㅋㅋㅋ



아침에 어떠거 시장에서 산 망고스틴도 안주로

ㅋㅋㅋㅋ


망고스틴 진짜 맛있어요 ㅠㅠ

엉엉엉 



한국에서도 망고스틴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날이

오면 좋겠어요!! ^^~


맛있는 망고스틴~ 보니깐 또 먹고 싶네여 ㅎㅎㅎ



지금 다시 리뷰를 쓰다보니깐

하루를 정말 일주일처럼 지냈네여~

스케쥴 진짜 알차게 잘 짠것 같아요 흐흐


이제 하루를 마감!!!

다음날에는 곳곳의 명소를 보러 다녔답니다용 ㅋ_ㅋ

그럼 이만!!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