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태국 방콕 암파와 수상시장 투어에는

보통 반딧불이 투어가 같이 끼워져 있답니다 ^^~

저는 한국에서도 반딧불을 별로 본적이 없어서

은근 기대가 되더라구여~


아무래도 반딧불이를 보려면 밤이 되어야 하니까

반딧불이 투어는 저녁즈음~에 시작하더라구요~


투어 시작점은 모두 같아서 그런지~

여러 여행사에서 온 여행객들이 줄을서서 기다려요 ㅎㅎㅎ


강변에 택시처럼 보트가 주욱 늘어서 있고요~

차례를 기다려서 배에 탑승하면 출발~~



한 배에 한 20여명 정도 타는것 같아요~

구명쪼끼도 모두 착용한 상태이고 배가 제법 커서

많이 흔들리지는 않더라구요~ ㅎㅎ

은근 또 다른 느낌이라서 좋았어요~



신나게 셀카도 찍어보고욥 크크크

여행은 언제나 즐거워여~~~



지나가면서 시장을 다시한번 끝까지

쭈욱 배를 타고 지나가면서 구경해여~

배타고 가면서 시장구경하는 재미도 쏠쏠 하더라구요 ㅎㅎ

또 저녁이 되니까 분위기도 좀 괜찮구요~



조명이 하나둘씩 켜지고~

강변에서 휴식취하는 관광객들도 구경하구요~



요런 수변 식당도 분위기가 좋네요~

식사하는 가족들도 배타고 지나가는

우리들을 구경하고 있어요 ㅋㅋㅋ



요런 시장골목을 지나가면서

다들 사진찍느라 분주하다는 ㅋㅋㅋ


요런게 또 수상시장의 묘미이겠지요? ^^



점점 뉘엿뉘엿 해가 넘어가면서

금방금방 어두워지더라구요~

어두워질수록 시장은 더 분위기 있어지는것 같았어요 ^^



수상 음식점이라고 해야할까...

신기한 배들도 많이 주차(?) 되어 있어여

ㅎㅎㅎ



한참을 배를타고 가면 시장의 끝이 나오면서

갑자기 탁 트인 큰 강이 나타나요!!!

그러면 순간 진짜 완전 넓어지면서

경치가~~~~

경치가~~~ 대박~~~~



진짜 멋있어요~

어둑~어둑해지면서 하늘도 너무 멋있고~

탁트인 강에서 바람도 시원~하게 불면서

고요~한 분위기가 짱 좋았어요 ^^



아무렇게나 막 찍어도

사진이 너무 멋있게 나와가지고 몇장 많이 찍어보았답니다

멋지지 않나여? 크크크



영화의 한장면 같아용 ^^

멋있어용 ㅎㅎㅎ


그러다가 진짜 깜깜한 한밤처럼 해가 완전히 지고나면

진짜 고요하고 앞도 잘 안보일만큼 깜깜해 지더라구요!!


그러면 그때부터 이제 풀숲같은곳에 반딧불이들이 나타나요~

진짜 신기하다니깐용 ㅋㅋㅋ



근데 너무 어두워서 사진으로는 하나도 안나와서 ㅠ

못찍었어요 ㅋㅋㅋ

뱃사공 아저씨가 반딧불이도 막 잡아주고 그러셨는데 ㅋㅋㅋ

진짜 반짝반짝 이쁘더라구요~

아직 오염이 덜되어서 그런가 반딧불이도 꽤 많았어요~



아무리 찍어도 이런사진만 나옴니다 ㅋㅋㅋ

안나와여

ㅋㅋㅋ



반딧불 구경을 다하고

다시 시장으로 돌아오니

완전 밤~~~


아주 어두운 수상시장은

또다른 매력이 있더라구요 ^^~



밤이되니까 확실히 사람들이 앉아서 먹거나 마시면서

강구경을 ㅋㅋㅋ



근데 전기시설이 아주 잘되있는것은 아니라서

아주 밝지는 않았어요~

어둑어둑~~ 합니다

또 그런것도 빈티지한 매력이 있는것 같긴 하지만요 ㅎㅎ



반딧불이 투어 저희 부부는 진짜 재밌게 했어요~

한바퀴 배 타고 투어하는 것도 시원하구 좋았구요 ^^~

암파와 가시면 해볼만 한듯용!!!


요렇게 수상시장 + 반딧불 투어까지 마치고

여행사에서 카오산로드로 다시 데려다 주거든요~

그럼 또 카오산의 밤문화를 즐기면 되니까 코스도 딱 좋다는 ^^


이렇게 저희는 하루일정을 마치고 카오산으로 돌아갑니다

물론 밤은 이제부터 시작이지만요~~ ㅋㅋㅋ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