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저희가 3박을 묵은 밀레니엄힐튼호텔!!!

방콕에도 있어요~ 아무래도 방콕은 물가가 저렴하니까!

묵을만 하더라구요~~~!!


방콕에 밤에 도착한지라~

배를 타고 가면서 찍어본 호텔~!!

바로 저기에여~!!!!



셔틀보트는 무료로 하루종일 계속 운행되여~

 

지하철 싸판탁신 역에서 그냥 타면 되용 흐흐흐

그래도 배시간을 맞춰가면 시간절약이 되겠죠?


2~30분 간격으로 운행되더라구여~~



호텔방 사진도 가자마자 쬐끔 찍어봤어요!!!!!!

 

요 호텔의 가장 좋은점은 

창으로 바로 강의 멋진 야경이 보인다는 거에여 ㅠㅠ

진짜 좋아요 ㅠㅠ


침대도 무지 푹신하구~ 

호텔의 기분좋은 침구 느낌~~~



옆으로 살짝 야경 보이죠?

 

창을 쳐다보면 바로 야경이 ㅠㅠ


게다가.. 아침엔.....

일출도 보여요!

진짜 괜찮음 ㅋㅋㅋ



티비 밑의 쇼파에서 밤마다 야경을 바라보며

팟타이와 망고스틴을 먹었다는..... ㅋㅋㅋ



욕실도 살짝~

 

샤워부스도 있고 욕조도 있어요~!


밤에 여행의 피로는 따뜻한 물을 담은 욕조에서 풀어주었죵 >ㅁ<



욕실이 되게 넓어요~ 
찍어놓은 모습은 넓어보이지가 않지만
진짜 욕실에서 레슬링해도 될듯 넓어요 ㅋ_ㅋ


기본적인 것들은 다 있지요 당연히!

 

금고도 있고요~ 

 

다리미에 다리미 판도 있더라는 ㅋㅋㅋ


워낙 밤에 도착해서 피곤해서 이런저런 사진은 안찍었는데요

사실 요 밀레니엄힐튼호텔의 하이라이트는 수영장이랍니다

수영장이 진짜 멋져요 ㅠㅠ

저는 매일 오전에는 수영장에서 놀았어요 ㅋㅋㅋ

워낙 물을 좋아하는지라...^^

그리고 여기 수영장은 밤에도 끝내줘요!

수영장에서 강의 아름다운 야경이 다보이거든요~!!!


그리고 호텔 꼭대기층의 바에서도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어요!

그부분은 차근차근 포스팅해야겠어요 ㅋ_ㅋ


다음날부터는 신나는 여행 시작! ㅋ_ㅋ!!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